헤드라인▽
(유)최강케이씨, (주)신동아방송그룹 업무 협약 및 신원명부회장 취임
작성 : 2024년 03월 29일(금) 11:41 가+가-

왼쪽 신원명,오른쪽 이신동

[신동아방송=김의곤기자]지난 3월 24일 신원명대표가 신동아방송 부회장으로 취임및 (유)최강케이씨와 신동아방송그룹은 업무 협약을 통해 스마트팜플랫폼, 표준화사업, 교육 등 최강케이씨와 함께 업무진행을 시작합니다.

지방소멸위기를 극복하고 지역에 새로운 활력을 도모하기 위해 인구감소 지역별특성에 따라 임대형 스마트팜조성과 권역별스마트 양식플랫폼등을 통해 미래 농수산업 육성을 최강케이씨 신원명대표가 시작합니다.

은퇴자 및 청년 들이 살기좋은 지방시대를 비젼으로정하고 지방소멸위기 극복 및 새로운 활력 제고를 설정하고 비전과 목표를 체계적으로 달성 할수있도록 최강케이씨가 시작 한다고 말했습니다.

최강케이씨, 신동아방송그룹과 지자체와 업무 협약을 통해, 은퇴자 및 청년 맞춤 도시형스마트팜교육을 이수한 청년, 은퇴자사관학교 희망자들에게 스마트팜하비스트박스를 통해 지역 정착 빠르고 원활한 적응 프로그램 교육, 농촌 농부창업과정 프로그램 진행을 통해, 창업 정착시 하비스트박스 임대 등을 진행합니다.

결혼시 2차 지원, 자녀 출생시 3차 지원 등 도시 및 농촌농부를양성 할 수 있는 다양한지원 프로그램 구축, 지방대학과 산학 협력을 통해 스마트팜맞춤형 인재 양성, 지역 공교육혁신 및 정착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해드립니다.

또한 종자보급, 생산물 수매까지 책임을 갖고, 도시 및 농촌농부들을 고소득창출과 안정된 정착을 위해 도시형 스마트팜플랫폼 종합관리 시스템을 구축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이를 통해 지역 데이터에, 기반한 맞춤형을 지자체와 연계하여 인구감소지역에서, 신산업 생활 인프라와 복합문화공간을 정비문화 접근성 확보를 통해, 유입 인구 여가활동 지원, 투자유치 환경 개선, 지역기업 경쟁력 강화, 지역혁신 경제 생태계 구축, 창업컨설팅으로 새로운 도시 농촌 지역의 특성과 실정에 맞는 인구감소지역 맞춤형 대책 마련을 최강케이씨와 신동아방송그룹이 지원을 시작합니다.
신동아방송 이신동기자 기사 더보기

news@sdatv.co.kr

실시간 HOT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기사 목록

신동아방송 지역방송국
검색 입력폼